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알럽귀리

이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REVIEW:


 항상 멋진 옷,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귀리만 찾게되는 귀리걸이 되었어요. 온라인쇼핑몰 유목민에서 귀리걸이 된 이유를 달리 설명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요. 고정화된 스타일이 아니라 다른 스타일도 소개해주셔서 업데이트마다 눈이 매우 즐겁습니다. 유행에 뒤쳐지는것도 유행을 따라가는것도 아닌데 세련됐단말이죠…그렇다고 불편한것도 아니고 편해요. 이상하죠! 특히 자체제작 상품들 사랑합니다. 거를 타선이 없어요. 사장님과 귀리식구들이 얼마나 진심으로 운영하는지 멀리서 보기만해도 느껴져요. (귀리뷰도 재밌게 봤답니다) 


 사실 그동안 쇼핑하면서 귀찮기도하고 부끄러운 나머지 리뷰 작성은 해본적이 거의 없어 이렇게 몇글자 적는게 새삼스럽지만 적어봐요. 오늘 받은 편지엔 머플러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따뜻한 마음과 사장님의 다짐까지 들어있더라구요. 항상 번창하시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오프라인숍도 가고 싶지만 일정이 되지않아 아쉬워요. 다음기회가 온다면 꼭! 가고싶네요. 


 보내주신 머플러는 톤다운된 그린색이라 곧 다가올 봄까지 따뜻하게 두를생각에 설레어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까슬거리지않고 보들보들해 기분좋은 선물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껏 자연스레 제 옷이 되어준 귀리 고맙습니다. 다가올 봄에도 여름에도 지켜보겠어요…!아주 오래오래 칠순잔치룩까지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오브제나 리빙제품도 설레는 맘으로 기다릴게요❤️) 





*리뷰 작성하신 후, 아래의 양식도 적어주시면 다른 고객님께 큰 도움이 됩니다.

키: 172cm
몸무게: 56kg
신발 사이즈: 240
신체 특징: ex)칼발, 골반이 큰 체형..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014 샌다드 자수 울 머플러 [그린티] 알럽귀리 파일첨부 이효**** 2023-01-13 02:33:24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