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필독] 교환&반품 안내사항

gwile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현재 'gwilee'의 모바일 페이지 교환&반품 신청은 시스템 오류로 점검중입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두가지 방법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1. 귀리 모바일이 아닌 웹사이트로 교환&반품 신청 
  2. Q&A게시판으로 교환&반품 신청글 남기기 (성함, 연락처, 교환 아이템,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Q&A게시판 보다 웹사이트 교환&반품신청이 처리가 빠릅니다.








교환&반품 법률사항 안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있다.
1. 제13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교부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반품 세부사항 안내


1. 'gwilee' 웹사이트 'my page'에 들어가서 반품신청을 해주시거나, Q&A게시판에 반품신청 글을 남겨주세요!

 상품수령 후 일주일 이내 교환/반품접수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고객님께서는 필히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2. 제품수거를 위해 배송기사님을 보내드려요! 기다려주시면 기사님께서 연락드리실거에요:)

  - 편의점택배 및 타택배의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부득이하게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추가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3. 반품상품을 확인하고, 처음과 같은 상태로 훼손 없이 포장 하신 후 보내주셔야합니다.

 

4. 오염, 향수냄새-원단 혹은 의류 본연의 향이 아닌 환경에 의한 향을 포함, 늘어남 등은 교환&반품 철회됩니다.


5. 스타킹과 양말 제품은 교환&반품을 하실 수 없습니다.


 


※ 교환/반품 택배비의 경우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임의로 동봉 후 분실된 경우 'gwilee'에는 책임이 불가하므로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이트내 계좌로 교환/반품택배비 입금 후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본 반품비 : 3,000원


최초 주문시 7만원이상이나, 반품후 최종 주문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 제외된 운송비 3,000원 + 반품비 3,000원 : 6,000원


교환비 : 5,000원 (왕복)





 

환불 안내


환불 절차는 반품 상품이 인계된 후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최대 3-7일 소요됩니다.

현금 결제 취소의 경우, 입금까지 최대 1-3일 소요됩니다.

*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Q&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